마라나타 4대 운동
마라나타 4대 운동
마라나타의 4대 운동은 천국운동, 진리(말씀)운동, 재림운동, 순교적 증인운동입니다.
하나님은 마라나타를 통하여 ‘나’ 살고자하는 사람들을 부르시는 것이 아닙니다.
12제자들처럼 오히려 ‘죽기가 소원인 군사(軍士)’ 들을 찾으십니다.
만약 마라나타를 통하여 세상적인 영달과 안일을 꿈꾸고 계신다면, 당신이 마라나타에 몸담아야 할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마라나타는 ‘천국의 인’(계7:3) 이외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자기의 유익을 초개와 같이 던져버리고 마라나타 4대결의서원과 5대헌신에 강력히 집중하십시오. 목숨까지도 버릴 수 있는 비장한 각오로 스스로 이것을 통과해내고 마침내 ‘천국’을 품지 못하면 마라나타는 전부 사치요 낭비일 뿐입니다.
마라나타의 모든 지체들은 아래의 4대운동을 자신에게서부터 온전히 이뤄내야 합니다.
4대운동을 스스로에게서 이뤄내지 못한다면 우리의 모든 설교나 기도는 종교 장사요 도둑질에 그치고 말 것입니다.
마라나타의 모든 사역자들은 4대운동을 설교와 사역의 중점으로 삼아 마라나타의 모든 집회마다 선포하십시다. 마라나타의 4대운동으로 한국교회와 열방을 덮어가십시다.
1) 천국 운동
하나님이 모세를 애굽에 보내신 것은 그들을 바로와 애굽에서 해방하고자 하심이었습니다. 병고침도 귀신을 쫓아냄도 사업길을 열어줌도 애굽의 종노릇에서 벗어나게 못합니다.
예수님이 세상에 오신 것도 마귀가 왕노릇하는 세상에서 우리를 해방하셔서 금생과 내생에 천국을 살게하고자 하심이십니다.
천국을 내 속에 터트리고 천국을 이웃에게 주지 못한다면 어떤 표적과 기사도 죄와 사망의 종노릇에서 우리를 건져낼 것은 없습니다.
복음은 천국이요 천국이 곧 복음임을 예수님은 선포하셨습니다. 천국이 터지면 사단의 매임이 풀어지고 이 모든 것이 더해질 것입니다(마6:33)
2) 진리(성경) 운동
하나님의 말씀은 일점일획도 땅에 떨어지지 않고 천지간에 그대로 이뤄질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성경)은 시대와 환경과 인종을 초월한 영원한 진리임을, 우리를 종으로 부르신 예수님께서 친히 선포하셨습니다.
말씀이 곧 하나님이십니다(요1:1). 계명과 진리에 대한 거역은 곧 하나님에 대한 거역이요 반역입니다.
성경이 아니면 아닙니다. 예수가 아니면 아닙니다. 어떤 변명도 이유도 다 이기적인 탐욕과 교만일 뿐입니다. 눈물과 통곡을 토해내며 성경으로 돌아가십시다.
성경은 확실하고 정확하며 순결하고 정직합니다. 성경이 아닌 것은 모든 것이 다 사단의 거짓과 왜곡이요 더럽고 추할 뿐입니다.
계명과 진리를 우리 속에서부터 스스로 선포하십시오. 그리고 마라나타의 강단을 사단의 거짓에서부터 스스로 구해내십시오.
3) 재림 운동
재림운동은 회개운동, 추수운동, 신부운동입니다.
예수님은 우리의 처소를 예비하면 반드시 다시 오실 것이라고 분명히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때의 징조를 또한 분명히 가르쳐주셨습니다.
때를 분별할 수 있는 지혜를 구하십시오. 하나님은 꾸짖지 아니하시고 주실 것이라고 약속하셨습니다.
신부운동도, 추수운동도 핵심은 회개입니다. 두루마기를 빠는 자들 만이 성에 들어갈 권세를 얻을 것이라고 주님이 친히 말씀하셨음을 명심하십시다(계22:14).
주의 종된 우리들부터 거짓과 위선, 악하고 음란한 두루마기를 빠십시다.
주의 종된 우리들부터 눈물과 통곡이 터지지 않는다면 추수해야할 이 하나님의 백성들은 누가 추수할 수 있겠습니까?.
회개 없는 우리의 사역은 그야말로 거짓과 위선 그 자체 뿐일 것입니다.
마지막 시대의 대 추수사명자인 두 증인이 입었던 옷은 ‘굵은 베옷’이었음을 절대 명심하십시다(계11:3).
4) 순교적 증인 운동
주님이 말씀하셨던 증인(행1:8)은 죽음을 불사한 순교적 증인을 가리킵니다.
목숨이 아깝다면 아까운 것은 천배 만배로 불어날 것입니다.
목숨이 아까운 자는 물러나십시오. 하나님은 기드온의 군대에서조차 그같은 이들을 보내버리라고 명령하셨습니다. 마라나타는 그리스도의 군사요 대추수의 군대입니다.
예수님의 12제자의 평생은 소원은 순교였습니다.
예수를 믿어 천국이 터진 자는 죽어도 살고, 살아서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않습니다.
피로써 나를 살리진 주님께 피로써 충성할 순교적 증인 운동으로 마라나타의 강단을 덮어가시길 주님의 이름으로 기원을 드립니다.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