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나타 5대 영적전쟁
마라나타 5대 영적전쟁
마라나타가 지속적으로 그리고 마라나타의 모든 제단들이 결사적으로 같이 싸워 나아가야 할 영적 전쟁을 아래 5가지로 정리해 봅니다.
1. 최우선 순위는 역시 세상(마귀) 누룩과 바알(우상)과의 전쟁입니다.
마라나타는 예수가 아니면 아니고 성경이 아니면 아닙니다. 우리는 오직 예수에 살고 예수에 죽으며, 오직 성경(진리)에 살고 성경에 죽습니다. 그것을 제외한 모든 것은 다 바리새인의 누룩이며, 사단의 누룩일 뿐입니다. 자기 존심, 영광, 자랑, 자기 위로와 행복과 성공, 부귀, 존귀, 등등, 이 모든 사단적 누룩과의 영적전쟁입니다. 말씀(진리)를 소홀히 여기거나 경홀히 여기며, 가감하거나 왜곡하고 변질시키는 등등의 '자기 유익'을 위하여 사단에게 자기 영혼을 스스로 팔아버리며, 사단의 거짓과 불법에 자기 영혼을 스스로 넘겨주는, 이 모든 '자기 우상'과의 영적전쟁을 선포합니다.
2. 유물론적 사상(영)과의 영적전쟁입니다.
즉 하나님을 부인하고, 인간이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되었음을 부인하고, 그래서 인간의 목숨을 개나 돼지 목숨처럼 여기며, 또한 인간의 죄나 타락성을 전혀 무시한채 돈이며 과학이면 유토피아(행복과 성공)를 건설할 수 있다고 믿는, 사단적 유물론적 사상들, 공산주의, 좌익사상, 더 아나가 이른바 '진보'의 탈을 쓴 미움과 증오와 분열의 영(사상)에 사로잡힌 '바벨론적 사상(영)과의 영적전쟁'입니다
3. '사단적 종교'와의 영적전쟁입니다.
이슬람은 기독교를 저주하며 칼로서 피로서 세계를 정복하고자 지금도 전세계 곳곳에서 움직이고 있읍니다. 한국과 미국은 그들의 주요 타켓 중에서도 우선 순위입니다. 미국은 이미 이슬람과 같은 사단적 종교에 의해 무너지고 그 몰락을 눈 앞에 두고 있습니다. 마라나타는 이슬람을 비롯한 신천지, 장자총회와 같은 사이비나 이단은 물론하고 번영신학, 축복신앙과 같은 샤머니즘이나 무당종교 등등 자기와 세상을 떨궈버릴 줄 모르는 '사단적 종교'와의 영적전쟁을 선포합니다.
4. 동생애를 합법화하려는 등등의 음란한 말세적 사상과 풍조와의 전쟁입니다.
말세의 대표적 사상과 풍조 가운데 하나인 '동성애 합법화'에서 드러나 듯, 말세는 도덕적, 영적 타락이 증오와 광기의 영을 타고 온 세계를 덮어가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미국 등등 전세계 여러나라에서 동성애 합법화가 속속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인간을 사랑합니다. 그들의 어떤 죄까지라도 그리스도와 인간의 이름으로 용서와 사랑을 나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사단적 죄'와도 일체 타협이나 후퇴는 있을 수 없습니다. 그것이 그들의 영혼에게도 마지막 기회요 빛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라나타는 동성애 합법화와 같은 '말세적 사상과 풍조와의 영적전쟁'을 선포합니다.
5. 북한의 해방을 위한 영적전쟁입니다.
북한의 동포들은 반드시 해방되어야 하며, 인권과 자유를 누릴 수 있어야 하며, 하나님을 마음껏 예배할 수 있는 예전의 그 부흥을 반드시 회복하여야 합니다. 전쟁없이, 있더라도 그 피해를 최소화하며, 북한 전역에 복음이 전파되며, 마지막 시대의 새벽 이슬과도 같은 영적 청년들이 일어날 수 있도록 우리는 '북한의 해방과 부흥을 위한 영적전쟁'을 선포합니다.